
오류가 생길시~
소비자 분들께 미리 문자든, 전화든,
연락을 주시고,
어떤오류인지, 몇일부터 연결 가능한지,
자세하게 납득이 갈 수 있게 설명해 주셔야죠.
그래야지
소비자들이
기다릴것인지, 환불 할 것인지
선택을 해서
일 처리를 하지 않겠습니까~?
연락을 주셔서 안내도 없으시고,
연락을 받지도 않으시고.
이렇게 무책임 하게
일 처리를 하시면 어떻하나요~?
앞으로는 여기서 평생 먹을일 없을겁니다.
반찬은 청결히, 제대로.
제조가 되는지도 의구심이 드네요.
환불요청합니다.
빠른 시일 내로 전화주세요.
번호뒷자리만 참고용으로 남깁니다.
010-****-0124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